본문 바로가기
꿀팁/패션 뷰티 상품리뷰

장마기간 레인부츠 준비하기 락피쉬 vs 헌터 레인부츠

by &Nomad Tips 2022. 7. 1.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잇님들 꿀팁알려주는 노마드 꿀노드입니다 : )

오늘은 꿀정보 보다는 장마기간이다보니 요즘 눈여겨 보고 있는 레인부츠 잇님들과 공유하고 싶은 마음에 달려왔습니다!

장마철 양말 하나 더 챙겨다닐 문제가 아니라 거의 신발을 두개 들고 다녀야 되나 싶을 정도로 폭우인지라, 이정도면 레인부츠를 사도 되겠지 하며 합리화 해봤습니다 ㅋㅋㅋ

그래서 레인부츠 알아보는거 여러분들과 공유 해보아요.

헌터 레인부츠

구매처 온라인 공식스토어 사이트

 

헌터 레인부츠 공식 스토어

포랩은 HUNTER를 비롯하여 PAJAR, HAVAIANAS, JOSHUA SANDERS, MELISSA, MINI MELISSA 을 전개하는 시즌 프레젠트 라이프스타일 편집샵 입니다.

www.fourlab.co.kr

오프라인 구매처 7곳

헌터 레인부츠를 구매하신 분들은 비오는 날을 손꼽아 기다릴 정도로 레인부츠의 로망! 디자인도 너무 예뻐 여름 장마철이라도 패션을 포기하지 않게 만들어 준답니다!

비오는 날 뿐 만 아니라 겨울철 눈 올 때에도 활용 할 수 있어서 너무나 매력적인 아이

인기 많은 블랙 오리지날은 품절이네요! 사이즈는 포랩 사이트에 잘 나와있는 것 처럼 오리지널은 정사이즈로 리파인드는 슬림하게 나와 발 볼에 따라 한 사이즈 업 추천, 플레이는 여유있게 나와 5단위 착용시 반 사이즈 다운 추천 해주고 있어요~

ⓒ 포랩 홈페이지

헌터 레인부츠를 고를 때는 종아리 부분이 약간 여유 있게 구매 하시는 걸 추천해드려요! 딱 맞는걸 구매했다간 땀이 나 벗을 때 힘들어 질 수 있습니다! 또한, 키가 160cm 이하 라면 톨 사이즈 구매시 무릎과의 마찰이 있을 수 있으니 꼭 무릎 아래 쪽 길이 체크해서 구매하시길 추천드려요!

 

색상은 클래식하겐 블랙, 네이비가 무난하게 매치가 쉽고 포인트로는 그린, 옐로우 등 색감 있는 것도 좋습니다!

 

락피쉬 레인부츠

구매처 온라인 공식 홈페이지 및 29CM, 무신사, 스토어ㅏㅁ

 

Rockfish Weatherwear

SHOP black SHOP white SHOP black SHOP white SHOP black accessory you balance your diet. you obsess over work-life balance. ever thought about balancing your ecs? ec-what? Perfect time to shop you balance your diet. you obsess over work-life balance. ever t

rockfish-weatherwear.co.kr

오프라인 구매처 2곳

신세계 경기점, 한남 플래그쉽 스토어

 

20년간 레인부츠 명성을 이어온 영국 락피쉬 제품인데요. 락피쉬 웨더웨어 레인아이템으로 이번에 레인부츠 라인, 첼시부츠, 레인 로퍼까지 선보였답니다!

무엇보다도 귀엽고 스타일리쉬한 종류가 많고, 색감도 파스텔톤도 있기 때문에 취향껏 고를 수 있다는 장점이 있어요. 로웬라인은 페미닌한 스타일에도 잘 어울릴 거 같아서 너무 예쁘더라구요.

무엇보다도 이번 모델 보나님 모델을 너무 잘 뽑으신거 같더라구요. 일단 모르겠고 보나가 신어서 예쁘니까 사자 생각 수천만번 했어요 ㅋㅋㅋㅋㅋㅋㅋㅋ

하물며 저 촌스러운듯한 우산도 너무 레트로해보이고 맘에듬 ㅜㅜㅋㅋㅋ 저런문양 반자동 우산 집에 많았던거 같은데 말이에요 ㅎㅎ

작은 사이즈가 230CM 부터 있어서 발이 작은 분들은 키즈나, 헌터 레인부츠의 220CM로 알아보면 좋을거 같아요!

 


 

레인부츠를 구매 후 관리도 중요한데요.

외출 후 겉면에 물기와 이물질이 묻었다면 꼭 닦아서 보관하고, 거꾸로 매달어아 건조 시키는걸 추천 하며 안쪽에 제습제나 신문지를 넣어 보관해주세요. 그리고 로퍼나 부츠 신을 때 처럼 레인부츠도 양말을 신고 착용 해주셔야 통풍이 잘 되지 않는 레인부츠 안에서 발을 보호 할 수 있어요!

 

대중적으로 제일 유명한 두 브랜드를 보았는데 다들 마음에 드는 레인부츠는 찾으셨나요~?? 올 여름 빠르게 시작 된 장마지만 태풍등을 대비해 미리 챙겨두길 추천드릴게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