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꿀팁/할인 특가정보

소멸예정인 신세계포인트 쓱페이 - 쓱머니로 살리는 방법 포인트전환

by &Nomad Tips 2021. 7. 16.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잇님들 아하지입니다.

신세계포인트 쌓기는 어려운데 소멸은 왜이렇게 빠른지요 ㅎㅎ 어느날 카카오로 메세지가 와서 보니 신세계포인트 소멸예정 안내 메세지가 오더라구요.

소멸예정 포인트를 확인 해보니 7월 31일까지 사용 하지 않으면 8월 1일 날짜로 104포인트가 소멸된다고합니다.

소즁한 100원인데 버릴 수 없죠 ㅎㅎ?

 

당장 6,251포인트 밖에 되지 않는데 상품권 전환하기도 그래서 소액 포인트 전환을 하기로 마음 먹었습니다!

바로 SSGPAY 쓱페이를 통해서 쓱머니로 교환하는 방법인데요. 아마 신세계포인트 적립하시는 분들이면 쓱페이, 쓱머니가 다 있을거라고 예상이됩니다. 혹시나 쓱페이 이용 안하시는 분들은 일반 쇼핑등에서도 사용 할 수 있으니 새로 만드시는것도 추천해드립니다!

 

우선 쓱페이 어플을 열어주세요.

 

그리고 포인트 내용을 보니 오 8월에 104포인트 9월에 31포인트가 소멸이 되네요?그렇담 뒷단위 250포인트 모두 쓱머니로 전환 해보겠어요!

 

 

왼쪽 상단 세줄 아이콘을 열어 왼쪽바를 열어보시면, 결제 > 머니충전이라고 보이실거에요. 

쓱페이 머니충전한다는 뜻인데요. 이 머니를 포인트로 충전할겁니다!

 

 

 

그러면 쓱 머니 충전할 수단을 선택하라고 나옵니다.

은행계좌, 신용카드, 신세계상품권, 신세계포인트, 쓱머니 카드, 제휴포인트/상품권/페이코가 있어요.

여기서 당연히 신세계포인트를 눌러줍니다.

 

 

 

 

신세계 포인트로 전환된 쓱머니는 사용만 가능하고 인출은 되지 않아요. 또한 환불도 불가능하다는 점 유의해주세요.

 

 

그리고 신세계포인트 전환 금액을 넣어주세요.

처음에 뒷단위 모두 바꾸려고 251포인트를 넣었다가 안되어 다시보니 신세계포인트 10포인트 단위로 전환이 된다네요 ㅎㅎ 그래서 250포인트로만 신청합니다.

 

 

전환동의 후 신세계포인트 비밀번호를 입력해주세요.

그러면 전환이 완료됩니다. 참 쉽죠??

 

 

쓱머니를 눌러 보면, 충전 5508원 /  적립 250원이 합해서 5758원 쓱머니가 되었다는걸 알 수 있어요!

쓱머니는 다른 플랫폼에서 쓱페이 결제하면서 쓱머니 사용 할 수 있으니 신세계포인트로 보유하고 있을 때 보다 사용처가 더 다양해 유용하게 사용 할 수 있구요. 제로페이로도 사용 할 수 있습니다.

쓱머니도 소멸기한이 있으니 쓱머니 소멸기간은 꼭 잘 확인해주세요ㅎㅎ

 

전 이걸로 제로페이 사용해 테이크아웃 커피 한잔 사마시러 총총가야겠습니다 : )

신세계포인트 104포인트 + 91포인트일 뿐인데 뭔가 내 돈 지켜낸 기분이라 소소하게 기분 좋습니다 ^.^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