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꿀팁/IT 인터넷관련

쿠키런킹덤 | 아몬드맛쿠키의 사건파일 조합쿠키 이벤트 완성!

by &Nomad Tips 2021. 3. 18.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아하지입니다 :)
오늘 쿠키런 킹덤 신규 업데이트를 통해 아몬드맛쿠키 업데이트가 되었어요!
그냥 꽁으로 받은 스페셜 쿠키커터로 제 계정에선 안나왔는데,
남자친구 계정에는 아몬드맛 쿠키가 나왔다네요 ㅜㅜㅜ

세상부럽!
지원형 후방 배치에요.

우선 토벌전 애들 키우느라 별사탕 모자라는 중이라 아몬드맛은 다른 분들 후기 보고 키울까 고민중 ㅋㅋㅋ



아몬드맛 쿠키의 사건파일은 모두 완료!
근데 사건파일 넘 귀여워 쥬금 ㅠㅠㅋㅋㅋㅋ

덩치쿠키들 ㅋㅋㅋㅋ 보라머리 동호회랑 머리 일부색이 빠진 쿠키랰ㅋㅋㅋㅋ
데브 센스 칭찬해여👏🏻



남자친구는 이제 슈크림맛만 남음...ㅋㅋㅋㅋ
무과금에 이정도면 성공한 싸람ㅋㅋ




프리한 길드 <<쿠키50가지맛레시피>> 놀러오세요. 첫번째 두번째 시즌 모두 ~30% 이내 3명이서 멱살잡고올리는 중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