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꿀팁/TV 드라마 정보

2021 설 특집 영화 설 연휴 TV영화 집콕하며 보기

by &Nomad Tips 2021. 2. 12.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아하지입니다 :)

설 연휴는 잘 보내고 계신가요~?

설 연휴에는 아무래도 설 특선 영화가 많이 기대가 되는데요.

사실 요즘 넷플릭스, 왓챠, 웨이브 등등으로 굳이 TV에서 해주지 않더라도 볼 수 있는 매체가 많은데요. 

그래도 저희 집은 설이나 추석이면 설 특집 영화 챙겨보곤 한답니다. 큰 화면으로 볼 수 있는 장점이 ㅎㅎ

 

그래서 알아보는 이번 설 연휴 특집 영화!

2월 12일 금요일 설 당일

 

 

미스터 주 : 사라진 VIP

캐스트 어웨이

광대들 : 풍문 조작단

백두산

남산의 부장들

히트맨

강처리2 : 정상회담

말더듬이 발라드

 

와우 캐스트 어웨이 명작도 있고, 못 본 것들도 있어요. 남산의 부장들은 봤는데 나머진 아니네요 ㅎㅎ

저희집은 조금 전 광대들 보다가 현재는 백두산으로 넘어왔답니다.

 

2월 13일 토요일

 

 

 

보헤미안 랩소디

검객

국제수사

반도

악마는 프라다를 입는다

 

와 내일이 대박이네요! 보헤미안 랩소디는 영화관에서 봤지만 또 보고프고, 악마는 프라다를 입는다는 생각나면 한번씩 봐주는 영화 아님니꽈 ㅋㅋㅋㅋ?!

근데, 국제 수사를 안봐서 국제 수사도 보고 싶네요!

 

2월 14일 일요일

 

 

큰엄마의 미친봉고

워 웨곤

범죄도시

부산행

리틀 포레스트

 

연휴 마지막날 일캐 재미는거 해주시면 월욜 출근은 어찌하라고...ㅎㅎ

범죄도시는 워낙에 명작이라 또 보고프지만 리틀 포레스트를 안봐서 보고픈데, 일요일 부산행을 보고 토요일 볼 것도 바뀌게 되었어요!

반도-부산행 이틀 달아서 해주시니 이참에 반도 - 부산행을 토, 일 볼까 싶더라구요?! 근데 아니 왜 부산행 해주고 반도 해주심 안되나요 ㅠㅠㅠㅋㅋㅋㅋㅋ?

영화 반도는 부산행2로 많이 알려졌지만 사실 개봉순으로는 부산행 - 서울역 - 반도 / 흐름상으로는 서울역 - 부산행 - 반도 입니다.

<반도 줄거리>

[전대미문의 재난 그 후 4년 폐허의 땅으로 다시 들어간다!] 4년 전, 나라 전체를 휩쓸어버린 전대미문의 재난에서 가까스로 탈출했던 ‘정석’(강동원). 바깥세상으로부터 철저히 고립된 반도에 다시 들어가야 하는 피할 수 없는 제안을 받는다. 제한 시간 내에 지정된 트럭을 확보해 반도를 빠져 나와야 하는 미션을 수행하던 중 인간성을 상실한 631부대와 4년 전보다 더욱 거세진 대규모 좀비 무리가 정석 일행을 습격한다. 절체절명의 순간, 폐허가 된 땅에서 살아남은 ‘민정’(이정현) 가족의 도움으로 위기를 가까스로 모면하고 이들과 함께 반도를 탈출할 수 있는 마지막 기회를 잡기로 한다. 되돌아온 자, 살아남은 자 그리고 미쳐버린 자 필사의 사투가 시작된다!

 

 


행복한 설연휴 보내세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