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꿀팁/기타 유용정보

30대 직장인 소개팅 결혼 움직여야 인연이 온답니다!

by &Nomad Tips 2020. 9. 11.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아하지입니다:) 요즘 잘 지내고 계시죠~?? 코로나 시대를 맞이해 우리는 불가항력적인 집순이, 집돌이들이 되어 가는거 같아요. 일-집-일-집-일-집 정말 무료하고 반복적인 일상이 반복되고 있어요. 얼마전 기분전환도 할 겸 마스크 잘 끼고 친구들 만나 수다를 떨었어요.

 

우리도 확실히 30대가 되니 점점 바뀌는 것들이 많더라구요. 주변에서도 묘하게 30대로 대하고, 대화내용도 많이 바뀌었구요. 건강, 주식, 정치 20대라면 잘하지도 심도있게 하지도 않았던 내용들을 하게 되는 우리의 모습을 발견 했어요 ㅎㅎ 이제 연애도 단순 연애 이야기에서 끝나지 않고 결혼이야기 까지 자연스럽게 가고, 솔로인 친구들은 대부분 이시국에 어디서 사람 만나냐고 젤 많이 이야기를 하더라구요.

 

 

친구들 대체적으로 공감하는 내용. 일단 새로운 사람을 만나는거 자체가 쉽지 않다! 라는 거였어요. 대부분 30대가 되니 이제는 동일한 패턴으로 생활하게 되더라구요. 새로운 일, 새로운 모임, 새로운 뭔가가 없으니 새로운 사람을 만날 기회가 거~~의 없다고 하더라구요.

 

한때는 소모임 어플이 유행 할 때, 친구 몇명은 사진 소모임에 들어 출사도 나가서 새로운 사람들도 만나 인맥도 넓어지고 했어요. 하지만 이런 소모임에서 좋은 인연을 만날 수도 있겠지만 보통은 소모임에 집중해 자기취미 생활만 하는 경우도 많더라구요. 게다가 요즘은 코로나 때문에 모임도 안나가고 있다고 하네요.

 

 

주변사람들에게 소개팅을 많이 받았던 친구는 이젠 더 받을 사람도 없다며 하소연 하더라구요. 상대측이나 주변인의 적극적인 추천(?)으로 소개팅을 받아도 나의 운명의 짝을 만나긴 쉽지 않다고 하더라구요. 아무래도 성향, 가치관, 이상형 등등을 소개팅 자리에 나가서 이런저런 대화를 하며 많은 걸 탐색해야 하다보니 쉽지 않다 하더라구요.

주선자와의 관계도 껄끄러워지고 말이에요. 저도 주선자 입장이 되어보니 여간 불편한게 아니더라구요. 그래서 전 주선도 소개도 받지 않게 되더라구요. 친구들 대부분도 공감하더라구요!

그래서 전 다른 모임에 있던 선배 한테 들었던 커플매니저가 주관하는 직장인 소개팅을 조심스레 추천해줬어요!

 

 

만나컴퍼니라고 하는 커플매니저들이 주관해주는 직장인 소개팅이에요. 서울, 경기, 대전, 부산, 대구, 광주 등 전국적인 서비스가 가능한 곳이라 예전에 다른 모임 선배가 이걸로 결혼에 성공했었거든요👏🏻

지금도 둘이서 신혼처럼 알콩달콩 잘 살고 있어요!

(불법중매사이트가 아니에요! 정식 사업허가가 있는 듀x 가x 같은 합법적인 업체입니다!)

여기 직장인 소개팅 만나컴퍼니에서는 무려 7년동안 500여쌍 성혼 커플이 탄생했다고해요. 우선 3만여명 회원과 2천여가지의 직업군을 가진 회원들이 있어요.

 

선배는 많고 많은 소개팅회사들 중 만나컴퍼니를 선택하고 추천해준 이유도 알려줬었는데요. 만나컴퍼니는 회원가입 부터 심사까지 꼼꼼히 회원관리를 해주는 곳이라했어요.

그 당시 선배는 오히려 전문 커플매니저를 통하니 가입시 솔직하게 바라는 이성상에 대해서 적을 수 있었다 하더라구요. 일반 소개팅이면 주변 지인한테는 이거 저거 따지며 사람 소개시켜 달라 할 수 도 없고, 거절하게 되었을 때도 정확하게 어떤 부분보단 ‘그냥 잘 안맞는거 같아~’라고 말하는 경우가 많았거든요. 커플 매니저 한테는 내가 원하는 이성상을 모조리 말하고 쉽게 조건에 맞는 상대와 매칭하게 된거 같다라고 하더라구요.




그래서 저도 궁금해져 이것저것 물어봤는데, 우선 회원님 가입시 나이제한도 있어요. 남성 25세~43세 / 여성 23세~38세 까지만 가입 가능해요. 또 직장인만 가입을 하게 하더라구요. 회원가입만 딱 해서 되는게 아니라, 회원가입 신청 후 재직증명서 등 증빙서류도 제출이 필요하시구요. 가입승인이 되어야지만 되고 남녀성비를 맞춰서 승인이 된다고 합니다!

그리고 처음에 쉬는날, 연봉, 취미, 연애 스타일 등등 내 취향을 잘 적어 넣으면 내가 바라는 이성상에 잘 매치되기 쉬운거 같더라구요! 단, 이렇게 적은 정보는 상대에게 보여지진 않는다고 하더라구요. 만나컨퍼니에서 활용해 잘 어울리는 분을 매칭해주시겠죠? 이렇게 처음부터 회원관리를 꼼꼼히 하니 결혼성사까지 된 분들도 많은 거 같더라구요. (아, 초혼만 가능하대요 재혼은 안된답니다!)


전문 커플매니저님들께선 잘 어울릴 거 같은 분으로 매칭도 잘해주지만 연애코칭등 두 사람이 잘 될 수 있게 팍팍 잘 밀어주시다고 하네요! 선배는 든든한 지원사격같은 만나컴퍼니 커플매니저님 덕도 한 몫 했다고 했어요!!

다양한 지방별, 많은 회원수, 경력 7년차 커플매니저님들 등등! 선택 할 수 밖에 없는 이유들이 많은 탄탄한 기업이네요!  이별 후 새로운 인연. 오래도록 인연을 못 만난분들.. 주변 인물관계로 한계가 있으신 분들은 꼭 만나컴퍼니에서 새로운 인연을 만나보세요.

 

인연은 내가 움직여야 찾아옵니다 ♥

 

 

www.manayou.com

 

직장인소개팅 만나컴퍼니

직장인 소개팅,20대,30대,대기업,공무원,전문직 소개팅,연애결혼다수

www.manayou.com

goo.gl/58kOMd

 

직장인소개팅-인연을 만나다 만나컴퍼니 (커플매니저 소개팅) - Google Play 앱

신원인증과 직업증빙이 필수로 아무나가 아닌 인연을 만나는 직장인 소개팅 회사 만나컴퍼니 공무원 공기업 대기업 전문직 등 2천여직업군의 직장인 훈남훈녀가 많은 직장인 소개팅 회사입니��

play.google.com

 

 

#결혼정보 #직장인 소개팅 #공무원 소개팅

**본 포스팅은 소정의 광고료(시간 대비 인건비 수준)를 받고 작성한 광고입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