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여행사/서드파티 구매한 진에어 항공권 좌석배정 하는 방법
안녕하세요 아하지입니다!
요즘은 여행사나 지x켓, 옥x 등등에서도 항공권을 구매하시는 분들이 많으실거라고 봅니다. 이런경우 좌석배정은 어떻게 해야하지? 하는 경우가 많은데요. 각 항공사 홈페이지에 보시면 여행사나 서드파티 등에서 구매한 항공권도 요즘은 좌석배정이 가능합니다. 다만 대체적으로 LCC 항공사의 경우 좌석을 유료로 제공하는 경우가 많기 때문에 좌석 역시도 구매 해야 합니다.
이번 포스팅에서는 LCC 항공사인 진에어의 좌석배정 하는 방법입니다!
홈페이지 내에서 이렇게 나와있습니다.
신청 방법
- 홈페이지/모바일로 항공권 구매 시, 부가서비스 추가 신청
- 마이페이지 > 예약조회/변경/취소 메뉴에서 부가서비스 추가 신청
- 바로가기
- 고객서비스센터 및 온라인 : 출발 1일 전까지 구매 가능
유의 사항
- 신청된 좌석의 변경은 불가하며, 취소 후 재구매 해주시기 바랍니다.
- 출발 1일 전까지 사전좌석지정 서비스의 취소가 가능합니다.
- 출발 전 1일 이내에는 취소가 불가하며, 항공권 취소 시에도 사전좌석 비용은 환불되지 않습니다.
- JINI EXIT SEAT의 경우 규정에 의거 비상구 좌석 이용에 적합하지 않은 승객은 배정을 제한하고 있습니다.
- 관련 규정 보기
- JINI EXIT SEAT 구매 후 공항에서 해당 좌석 이용이 불가능한 승객이라고 판단할 경우 현장에서 임의로 좌석지정을 취소할 수 있으며, 이 경우 좌석 비용은 환불처리 되지 않습니다.
- 항공기 운영과 기내 서비스 관련 일부 좌석은 사전 구매가 제한됨을 양해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항공기 기종과 스케줄은 사전예고 없이 변경될 수 있으며, 해당 경우 사전구매하신 좌석은 환불처리 가능합니다.
요금은 좌석별로 구간별로 어디서 예약했느냐에 따라서 요금이 다 다르니 참고해주세요!
여행사를 통한 좌석 배정은?
- 숫자와 영문으로 조합된 6자리의 진에어 예약번호(예: JIN123)와 항공권 구매 시 입력한 탑승객 성함을 정확히 입력해 주시기 바랍니다.
- 국제선의 경우 영문 이름을 정확히 입력해 주시기 바립니다.
- 여행사 등 기타 채널에서 구매한 일부 항공권은 조회되지 않을 수 있으니 해당 구매처로 문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단, 구매 채널에 관계없이 웹/모바일 체크인은 출발 24시간 전부터 가능합니다.) - 여행사 등에서 구매한 항공권은 예약정보 조회만 가능합니다.
(단, 고객서비스센터 구매 항공권은 예약변경, 부가서비스 구매 등 가능)
고객서비스센터에서 구매만 가능하다고 합니다.
고객서비스센터 1600-6200, 02-6099-1200
여행사에서 구매한 내 항공권 잘 있나 확인하는 방법?
콜센터 전화도 가능하며 번거로울 시에는 홈페이지 접속하여 조회 정도는 가능합니다.
1> 홈페이지 접속
2019년 3월 기준으로 홈페이지가 화사하네요 ㅎㅎ
우선 티켓팅 발권을 했겠죠?? 항공 발권 이후에 진에어 홈페이지로 들어갑니다.
홈페이지 제일 하단부에 예약확인 버튼을 클릭
2> 예약 확인 후 다음 페이지 사항 입력
다음 페이지에서는 비회원 예매 클릭 후 고객서비스센터/여행사/기타를 클릭해주세요
3> 다음페이지 나의 정보, 일자 등이 나와있으니 재확인 하시는것도 하나의 방법이겠죠^^
여행사나 기타 채널에서 구매한 항공권의 좌석배정은 진에어 고객센터에서만 가능하다는 점!
728x90
반응형
'투어 스케치 > 여행정보' 카테고리의 다른 글
에어비앤비 할인쿠폰 받기 (0) | 2019.06.07 |
---|---|
칸쿤 공항 세관검색 강화 → 면세품 재확인 꼭!! 세관검색 기준 리스트 (0) | 2019.05.30 |
2019 워터코리아 대구 엑스코 행사 (0) | 2019.03.20 |
태국 공항 전체 금연 , 전자담배 소지 , 담배 소지 주의사항! (0) | 2019.03.07 |
발리 더 스텔링 리조트 & 빌라스 후기 (0) | 2019.02.25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