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노마드스케치 블로그수익/주식 공모주

공모주 : 카카오페이 신한투자 청약 후기

by &Nomad Tips 2021. 11. 2.
728x90
반응형

공모주 카카오페이



카카오페이 공모주 청약 결과!

삼성증권 2주+추첨
대신증권 3주+추첨
한투증권 1주+추첨
신한투자 1주+추첨



신한 2주

주변 지인들
삼성 3주
대신 3주
한투 1주 * 2명

이번 공모주는 카카오페이로 엄청 많이들 청약을 넣었는데, 한투와 신한 계좌 뿐이던 나는 좌절ㅜㅜ 정말 고민 많이하다가 나는 신한으로 진행!

신한은 카톡이 안와서 왜 안오는거야 ㅜㅜ 했는데, 환불 됐다는 안내 보고 내가 2주가 되었다는 사실을 알게되었다!

시간 날때 대신이나 삼성도 계좌를 만들어 놔볼까 하는 생각도 해봄 ㅎㅎ

자고 일어났을때 카카오페이 얼마나 뛸지 두근두근
제발 하락만은 아니길🥲



#공모주 #카카오페이공모주 #카카오페이청약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