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꿀팁/건강 유용정보

대구 24시 요로결석 비뇨기과 유로합동비뇨기과 전화번호 위치

by &Nomad Tips 2020. 6. 18.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아하지입니다! 올 해 가족들이 왜이렇게 많이 아픈가 모르겠네요 코로나로 일반 진료 받기도 어려운 와중에 동생은 손가락이 잘려 수술받으러가고, 전 안면마비로 치료받는 중이고, 아버진 요로결석으로 치료 중이시네요

아버지 요로결석은 5년만에 또 그랬던 터라 5년전보다는 덜 당황스럽긴하지만 마음은 아프네요.

5년전엔 잘 몰라 새벽에 택시타고 대구의료원 응급실로 갔는데, 응급실에선 진통제만 놔주고 지금시간엔 치료가 안되서 24시 요로결석 치료 해주는 병원으로 안내를 받았구요 그 곳이 반월당에 위치한 비뇨기과로 안내받았어요


유로합동비뇨기과 053-264-1234
대구 중구 달구벌대로 2149 5층

-사대부초 건너편 리바트 옆 건물



이번엔 증상이 확실해 응급실을 안들리고 바로 비뇨기과로 향했어요 여길 가야지 했는데 아부지가 넘 아파하셔서 집근처에 전화를 해보니 바로 안되고 20분뒤에 오라 하더라구요.

결국 반월당으로 전화 하니 오심된다고 해서 반월당으로 직행 했어요. 차가 없는 새벽시간이라 15분 정도 만에 도착했어요


5년 전과는 뭔가 인테리어가 완전 다르다 느껴지더라구요 리모델링을 다 했나보다 했는데 알고 보니 옆옆 건물에서 확장이전 한거였어요!



수액 맞고, 진통제 맞고, 엑스레이 찍고 ㅜㅜ 넘 아파하는 아부지 처음엔 너무 아파하셔서 엑스레이도 못 찍었어요. 진통제 맞고 좀 고통이 사그라들면 엑스레이 찍자고 하셔서 회복실에서 대기


회복실이 생각보다 잘 되어 있어서 놀랐어요

아부지 결석제거 치료 받는 동안 여기서 보호자도 쉬었어요
약 받고 수납하고 유의사항 듣고 귀가

요로결석 쇄석 후에는 당분간 일시적인 통증과 혈뇨가 동반 될 수 있으머, 충분한 물을 마시고 누워있는것 보단 오히려 움직이는게 더 좋다고 하셨어요.

이후 경과를 보기 위해 다음 일정을 잡기로 했어요



5년전이라 유로합동비뇨기과 이름이 기억이 안나 결국 네이버에 대구 24시간 요로결석 검색해서 이름이 익숙한 곳, 위치 로드뷰 보고 여기다! 했네요

전화로 지금 바로 가면 되는지 물어보려고 네이버에서 전화연결하니 폰에 5년전에 저장해둔 전화번호가 있더라구요 ㅋㅋㅋ

근데 막상 또 이렇게 되니 이름도 기억안나고 당황했어요.

이 포스팅은 새벽에 요로결석 병원을 찾으시는 분들께, 미래의 나에게 또 요긴하게 쓰이길 바라는 포스팅이에요 다들 건강하세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