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Diary

대구동성로 파스타 | 백종원 파스타 롤링파스타 방문 후기

by &Nomad Tips 2020. 7. 16.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아하지입니다!
얼마전에 남자친구와 오랜만에 대구 동성로 데이트를 했는데요!

백종원의 롤링파스타가 오픈을 해서요~
꼭 가봐야지 해서 일부러 동성로로 나갔어요

롤링파스타

 

 

  • 053-427-6007
  • 대구 중구 동성로6길 52 (공평동 59-4) 2층
  • 매일 11:30 - 22:00 
  • Break Time 15:00 - 17:00
  • Lunch Last Order 14:30

 

 

사회적 거리두기
STAY

귀엽네요 ㅎㅎ

계단에 왜 이런게 했더니
대기 줄이 많이서 밑에까지 대기가 있더라구요

역시 백종원슨생님의 파스타집은
인기가 남다르네요👍🏻

 

 

 

 

입구 대기의자에 앉으니 커다란 메뉴판이 바로앞에 똭 있네요.

아마 기다리면서 미리 메뉴를 정할 수 있게 해두는 것 같아요 ㅎㅎ

 

 

배정받은 자리는 창가석이였구요. 쉐이크쉑이 보이네요! 7월 초쯤 방문했던터라 아직 쉐이크쉑이 오픈하기 전이었어요.

오픈하고 줄이 엄청났다는 소문이 있더라구요 ㅎㅎ 

 

 

메뉴는 매운크림파스타 / 로제크림쉬림프파스타 / 쉬림프베이컨피자 / 자몽에이드 이렇게 주문했어요.

파스타 가격은 무난하고,
피자가 가성비 좋았던거 같아요.

두명이서 피자도 먹고싶은데
큰판에 나와서 늘 배터지게 꾸역꾸역 먹었던 기억이나는데, 롤링파스타에서는 가격을 낮추고 대신 사이즈가 작게 나오더라구요.

두명이서 먹기에는 이게 더 좋았어요!

그리고 자몽에이드 가격에 엄청 저렴하네요~
보통 파스타집에서 곁들여 판매하는 에이드 종류들은 4~5천원 대 였던거 같았는데 말이에요.
역시 가성비 좋은 백선생님 파스타집.

 

 

저희는 파스타가 제일 먼저 나올줄알았는데,
쉬림프베이컨 피자가 먼저 나왔어요.

총 6조각의 피자가 나왔어요.
소스가 새콤하니 맛있더라구요 ㅎㅎ

 

 

피자를 각 한조각씩 맛보고 있을때,
나머지 파스타 2개가 동시에 나왔어요 ㅎㅎ

 

 

인기가 많은 두 메뉴인듯 했어요.
요즘은 매콤한 종류의 파스타가 많이 나와서 좋아요.

유럽여행 때도 파스타먹고나면 저녁에 숙소와서 꼭 한식먹곤했는데, 이젠 더 할거 같아요.
매콤한 파스타에 넘 길들여졌어요...ㅎ 

 

로제크림쉬림프파스타

로제크림쉬림프파스타도 살짝 매콤한 편이였어요

요게 매운크림파스타
매운고추도 들어있고 한입 먹을때부터 매운게 확 오더라구요!
늘 이야기하지만 전 맵찔이...ㅎㅎ
남자친구는 이게 딱 맛있다며 잘먹었어요

 

 그래서 전 로제쉬림프 먹다가
남자친구의 매운크림파스타 소스를 좀 덜어
두 개를 믹스해서 먹었어요!

로제는 정말 매운맛 느낌이 없어서 먹다가
조금 자극적인 맛이 필요 할때
매운크림파스타 소스 떠와서
매움을 첨가해 먹었더니 완전 꿀맛

요건 저같은 맵찔이가 해당하는 맛이에요 ㅋㄷㅋㄷ

가성비가 좋아서 한번씩 생각 날거 같은 조합!!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