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투어 스케치/여행정보

칸쿤 - TRS CORAL HOTEL 주류서비스 변경 공문 안내 TRS 코랄

by &Nomad Tips 2019. 12. 21.
728x90
반응형

칸쿤 - TRS CORAL HOTEL 주류서비스 변경 공문 안내 TRS 코랄

 

안녕하세요 여행다니는 블로거 아하지입니다! 오늘은 멕시코 칸쿤 내에서 허니문으로 인기 있는 무하레스 지역에 위치한 TRS 코랄 주류 서비스 변경, 레스토랑 이용 변경에 대한 공문이 있어서 안내 드립니다 :-)

TRS 코랄은 팔라디움 계열에서 상위 카테고리에 속하며, 현재 타 팔라디움 계열 리조트, 식당을 이용 할 수 있습니다. (하위 카테고리 TRS코랄 이용 불가)

 

성인전용 리조트의 TRS 코랄은 올인클루시브 리조트로 그 규모가 어마어마 한데요. 바로 옆에 있는 타 계열 리조트 레스토랑 이용 까지 합하면 총 이용 가능 레스토랑은 약 21개 (바, 카페 포함)로 어마어마 하죠? 정말 허니문들이 가서 푹 쉬고 오고 싶다면 여기 만한 곳은 없는거 같아요 :-)!!

TRS 코랄에서 주는 서비스도 일반 서비스와는 달랐는데요~ 바로 룸에 들어가서 보이는 고급 양주 4병이 모두 공짜였다는 사실! 4병이나 공짜로 이용 할 수 있다보니 리조트 내부에서는 다른 잔술로 주류를 이용 하고 양주 4병을 챙겨가곤 했는데요~ 그래서인지 이제는 4병에서 1병으로 제공이 된다고 합니다 ㅠㅠ

프리미엄 주류 4병 (위스키/럼/데낄라/보드카)


프리미엄 주류 1병 (고객이 원하는 주류로 교체 가능 - 버틀러나 프론트에 요청)

다 마신 후에 다른 주류 무제한 제공 가능하며 집으로 가져 갈 수 없습니다. 가져가고자 할 경우 1병당 $50의 비용을 지불 하면 구입가능합니다.

아마 체크아웃 할 때 룸에 남은 병 여부를 확인 하지 않을까 싶네요! 호텔 운영 정책 자체가 바뀐거라 꼭 참고하셔서 체크아웃 할 때 서로 민망하지 않게 이용 하세요 :-)


다음으로는 TRS 코랄 이용시 꼭 한번은 가 보는 디너쇼 [ CHIC CABARET ] 레스토랑인데요. 캐쥬얼 정장, 드레스 등 아주 조금의 의상신경을 써야 하는 레스토랑입니다! 위치는 빌리지쪽에 위치하고 있구요. 쇼를 보며 디너를 먹는 디너쇼 레스토랑이에요. 그렇다보니 예약을 필수로 진행 해야 하는 레스토랑이이에요!

 

TRS 코랄 숙박이라면 체크인 하고 나서 요기 예약부터 하신다죠 ㅎㅎ? 그런데 2019년 12월 5일 부터는 시크 카바레 예약시에 서비스 피를 지불 해야 한다고 하네요 ㅠㅠ 비용은 1인 US $20 발생됩니다! 이건 예약시 호텔에 직불 해야 한다고 하네요. TRS 코랄 가시는 분들은 꼭 참고해서 이용 해주세요!!

 

유튜브이동

 

네이버블로그이동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