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꿀팁/IT 인터넷관련

태풍 실시간 위치 확인 하는 사이트 태풍 8호 바비 지금 위치와 기세는?

by &Nomad Tips 2020. 8. 26.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아하지입니다.

코로나19가 한창 기승인 이 때. 태풍 8호 바비가 출현해 바짝 긴장 중이에요.

기상청예보는 실시간으로 업데이트 되면 기사가 되기 때문에 자주 보는 편이구요. 개인적으로 좀 더 뒤 까지 알아보기 위해선 윈디라고 하는 사이트를 애용해요.

실제로 지난 세부 여행 때 윈디 어플을 깔아 수시로 들낙했죠 ㅎㅎ

어플을 깔아도 되고 사이트만 접속해도 바로 볼 수 있어요.

 

https://www.windy.com/?35.872,128.592,5

윈디에서는 하단 바를 이동하면 앞으로의 진행 경로를 예측한 대로 보여주고 있어요.

이렇게 오늘 26일 수요일 밤 22시로 이동해보니 좀 더 북상한 태풍 8호 바비의 모습이 보이네요.

바람의 세기는 색으로 나타 내는데요. 주변이 엄청 자주색이네요... 진짜 역대급 태풍이 될까 너무 겁나요.

수해민들 복구도 덜 된 곳도 많은데 너무 속상하네요 ㅠㅠ

 

오랜만에 윈디 사이트 들어가려고 검색했더니 이런 기사들이 ㅎㅎㅎ 우리나라 기상청과 윈디에서 발표한 내용이 다르네요. 또 틀린다면 기상청 욕 먹겠지만, 윈디에서 발표한 내용이 우리나라 피해가 적으니 윈디 내용으로만 진행 되면 좋겠어요.

대구에서도 이렇게 안정 경보가 올 정도라니 걱정스럽긴 하네요  다들 오늘은 코로나도, 태풍도 위험하니 밖은 위험해요 가능하면 집에 계시길~~

그리고 제발 큰 피해 없이 지나가길...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