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Diary/맛집투어

대구반월당맛집 | 8월의양 후기 & 강추메뉴 소개!

by &Nomad Tips 2020. 2. 14.
728x90
반응형

 

 

#대구이색맛집 #반월당맛집 #8월의양

 


안녕하세요 여행다니는 블로거 아하지입니다. 비가 촉촉히 내리던 휴무날 오랜만에 재재님과 데이트를 하고 왔어요 :-) 재재님과 오늘 데이트코스로 반월당맛집 8월의 양 - 현대백화점 구경하기 였답니다.

 

 

8월의 양

위치는 반월당역 내린 후 2번 또는 3번 출구로 나오면 됩니다! 동성로 방면이 아닌 남산동 방면이라 조금 어색하고 낯설더라구요. 주변에는 주차 시설이 없었구요. 특히나 옆 공터는 사유지라서 주차를 하면 안된다고 하더라구요. 주차하기가 조금 어려움이 있었어요 ㅠㅎㅎ

 

 

010-4547-7543

 

로그인 • Instagram

 

www.instagram.com

 

 

 

 

주택을 개조해 만든 아기자기한 음식점이였어요 :-) 이 곳 꽤 유명해서 피크타임에 오면 웨이팅이름 넣고 대기해야 합니다. 저희는 미리 사장님께 연락드리고 오늘 14시 방문한다고 예약해두었답니다. 오후 2시 방문했었는데도 총 5 테이블 중 이미 3테이블이 차 있었어요. 

 

 

귀여운 나무 메뉴판 인터넷에서 열심히 찾아보고 먹고 싶은 메뉴를 이미 마음 속으로 정해 놓고 갔어요. 아래 메뉴로 주문 했답니다.

  • 8월 쉬림프 파스타
  • 새우크림카레
  • 치킨남방
  • 음료-분다버그 레몬 라임 앤 비터스

 

 

물은 셀프로 이용가능했는데, 너무 센스 있게 따뜻한 보리물과 일반생수가 준비 되어 있었어요. 추운 날씨라 따뜻한 물이 좋더라구요~ 저흰 따뜻한 보리차 픽업!

 

 

테이블을 위에 보이는 총 4 테이블과 우리가 앉았던 5 테이블 있었어요. 딱 적당한 규모의 테이블이었던거 같아요. 잘 꾸며진 집에 온거 같기두하고 따뜻하고 아늑한 느낌이었어요. 주택리모델링된 음식점이나 카페는 특유의 아늑함이 있는거 같아요!

 

 

주문한 음식이 모두 동시에 나와서 한꺼번에 후다닥 인증샷 남길 수 있었어요. 다른 곳은 음식이 하나, 하나 나와서 사진찍기도.. 먹다가 기다려야 되는 경우도 있었는데, 너무 좋았어요 ㅎㅎ

 

 

분다버그는 이렇게 예쁜 잔에 주니 꼭 샴페인 마시는 기분이 들더라구요. 

 

 

맛이 제일 중요하긴 하지만 보기좋은 떡이 먹기에도 좋다고 이렇게 예쁘게 상차림 된거 보면 절로 기분이 좋아지네요. 

 

새우크림카레

 

코코넛크림이 들어가 동남아의 맛을 느낄 수 있다고 해서 도무지 상상가지 않는 맛이었어요. 나온 카레와 밥 비벼 먹으니 오우!! 진짜 이건 세부에서 먹었던 태국 맛집 카레 맛이였어요. 와 그 비슷 한 맛을 대구에서 맛 볼 줄이야. 이거 묘하게 중독적이라서 또 먹으러 가려구요 ㅎㅎ

 

8월 쉬림프 파스타

 

이것도 묘하게 매콤한 맛이 들더라구요. 화이트와인 베이스 + 간장으로 맛을 냈다고 하시는데 어떻게 이런 맛이 날까요~? 통통한 파스타 면발과 느끼할 거 같지만 살짝씩 매콤해지는 맛에 쉴 틈 없이 파스타만 먹은 기분이에요.

 

치킨남방

 

 

 

 

치킨남방은 치킨가라아게 생각하시면 되요. 닭튀김요리인데, 엄청 크고 부드러워요. 함께 식빵을 제공해주시는데 이것과 같이 먹으면 맛이 더 색달라요. 사장님께서 서빙하실 때 이건 이렇게, 저건 저렇게 드시면 된다~ 함께 설명해주는 대로 먹으니 확실히 더 맛있어요. 

 

 

마지막으로 계산 후 하리보 젤리까지 받았습니다. 너무 센스있으시죠? 덕분에 오늘 우리 데이트도 성공적으로 마무리한거 같아요ㅎㅎ! 반월당 나올일 있으면 친구들과 또 방문해보려구요!

밥 먹고는 반월당 현대백화점으로 이동해서 아이쇼핑 즐기다 왔어요! 춥고 비오는 날엔 이렇게 실내데이트가 좋더라구요 ㅎㅎ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