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Diary/맛집투어

대구 한우맛집 들안길 의성남선옥 식육식당

by &Nomad Tips 2021. 2. 12.
728x90
반응형

 

 

 

 

대구 한우맛집 들안길

의성남선옥식육식당

 

  • 053-784-1011

  • 주소 대구 수성구 들안로 94-1

  • 영업시간 매일 11:30 - 22:00

http://naver.me/GPr9Jh7e

의성남선옥식육식당 : 네이버

방문자리뷰 43 · ★4.58 · 매일 11:30 - 22:00

m.place.naver.com

 

 

60년 전통의 알사람들을 다 아는 대구 들안길 한우 맛집 의성 남선옥.

의성에 본점이 있고 대구에 가족분이 운영하시는 들안길 의성 남선옥.

식육식당이라 그런지 질좋은 한우를 저렴하게 먹을 수 있는 장점이 있어요.

한우는 체험단이 아닌 이상 내돈내산 할 때에는 늘 방문하는 의성 남선옥.

남자친구의 친구가 작년에 결혼 하고 뒷풀이도 여기서 했었더랬죠 ㅎㅎ (5인이상 집합금지 이전)

 

 

한우 양념 소고기 600g 37,000원에 포장도 해요.

코로나로 가끔 집에 포장해와서 먹기도 하는데 진짜 찐으로 먹으려면 홀에서 먹어요.

 

 

 

발로 이 참숯을 사용해서 고기를 구워 먹기 때문에, 육즙 가득하게 먹을 수 있어요 ㅎㅎㅎ

고기 먹을 땐 숯이 좋아야 한다는거 아시죠?

예전엔 몰랐는데, 유며애서 나만 알고픈 맛집들은 다 좋은 숯을 사용하더라구요.

개인적으론 명동갈비랑, 동원갈비(여긴 초벌), 낙산가든 전부 다 좋은 숯을 사용해요.

남선옥도 좋은 숯이라 고기 먹을 때 불 관리 없이 고기 관리만 잘하면 된다는거 ㅎㅎ

 

간혹 숯 적게 넣어 주는 곳은 고기 먹다 속 뒤집어져요 ㅋㅋㅋ

 

 

한우 갈비살 / 한우 양념소고기

 

 

이 한우 갈비살 먼저 구워줘야 합니닷!

양념이 된 것은 나중에 드세요~

갈비살은 진짜 좋은 숯으로 금세 구워 호로록 먹으면

순삭 된답니다 ㅠㅠㅋㅋ

 

 

 

 

영롱한 빛깔의 한우 갈비살이 맛있게 굽히는 중

 

 

저흰 소금장 달라고해서 소금장에 찍어먹어요.

진짜 고기의 부드러움이 차원이 다름!!

 

 

적당히 조금씩 먹을 만큼!

그 때 그 때 구워가며 먹습니다 ㅎㅎ

 

 

전 고기를 먹을 땐 늘 밥과 된장찌개를 함께 먹어요!

고기 적당히 먹고 밥과 된장을 먼저 시킵니다!

밥 \1,000 / 된장 \1,000

 

 

된장도 푸짐하게 나왔지요~

여기에 땡초 좀 달라고해서 송송 썰어 먹으면 진짜 너무너무 맛있어요~

 

 

된장이 나오고 나면 이 양념한우소고기를 굽습니다.

사실 갈비살 다 먹을 때 쯤 밥/된장주문 > 갈비살 다 먹고 양념한우소고기를 굽고 있으면 된장과 밥이 나와요 ㅋㅋㅋ

 

 

요래요래 계속 휘적휘적 해줘야지 이 양념한우소고기도 육즙팡팡하게 먹을 수가 있어요!

 

 

맛은 고급진 북성로 불고기 맛!!

요렇게 잘 구운 양념한우소고기는 밥 된장과 함께 밥 반찬으로 함께 먹어줍니다 ^__^

 

2인이서 정말 배터지게 먹는 코스!

정말 애정하는 한우 소고기 맛집이에요 ㅎㅎ 가성비 좋은 한우 소고기 맛집은 들안길 남선옥으로 추천!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