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Diary/맛집투어

대구 월성동 맛집 에이엠 AM 파스타 맛집

by &Nomad Tips 2020. 6. 20.
728x90
반응형

오랜만에 친구들과 모임이 있었어요!
코로나로 두달에 한번 정도 보게 되네요 ㅠㅠ
이번에도 동네근처에서 보게 되었는데요. 월성동 분위기좋은 맛집 찾다가 발견한 <에이엠>

https://amofficialll053.modoo.at/

 

[월성동맛집 에이엠(AM) - 홈]

월성동맛집 에이엠(AM) 모임하기 좋은 핫플레이스

amofficialll053.modoo.at

대구 달서구 상원로 163
매일 10:00 - 22:00 평일 15:30-17:00 브레이크
주말엔 브레이크 타임이 없어요

🏷모든 식사메뉴에는 식전빵, 디저트가 제공된다고해요
식사 후에 디저트를 직원에게 요청해야 가져다 주나봐요 저희는 깜빡하고 따로 요청을 안해서 디저트는 없었어요 ㅜ

사실 3단 트레이 사진에 맘이 뺏겨서 일단 묻지도 따짖도 않고 3단 트레이를 메뉴에 넣은 다음 추가 메뉴를 더 시켰어요

메뉴는 파스타 필라프 피자 스테이크 종류 등 다양하게 많은 편이었어요 고르는데 선택장애 올 만큼 메뉴가 많았던 거 같아요 :)

 매장좌석도 넓고 분위기도 좋아요
밤에는 야외 테라스에서 식사 하는 분들도 있더라구요 :)

식전빵과 주문한 음료가 먼저 나왔어요

콜라 샹그리아 사이다

소스 자체에서 느껴지는 스모키함이 굉장히 독특했어요. 소스가 자극적이라 밥과 함께 먹으라고 알려주셨는데 매워서 자극적이기 보단 스모키함으로 뭔가 모를 자극감이 있더라구요 특이한테 맛도 있어서 손이 자주 가더라구요 :)

사진찍어보겠다고 주문한 3단 트레이지만 알차게 파스타/치킨샐러드/샌드위치가 같이 있어서 충분히 식사가 될만한 양이에요

이렇게만 봐도 벌써 푸짐하네요 ㅎㅎ

요 메뉴는 무난하게 크라상 샌드위치와 소세지 감자튀김이 함께 나왔구요

파스타는 종류를 선택할 수 있었는데요, 선택은 스파이시 새우 크림 파스타로 선택했어요
보기엔 별로 스파이시한 느낌인 없었는데 입안에 딱 먹는 순간 스파이시함이 느껴지실 거에요! 크림과 같이 있어서 매운걸 중화시켜주는 제가 딱 좋아하는 파스타에요❤️ 이건 나중에 또 먹으러 갈거에요 ㅎㅎ

치킨 샐러드도 방울토마토 큐브치즈 치킨이 가득해요 :)

스테이크는 숙성꽃갈비 팬 스테이크!
가지 통마늘 지글지글해서 스테이크는 더 익음 안될거 같은 느낌에 호다닥 사진찍고 먹었어요 ㅎㅎ

푸짐한 한상에 배불리 먹었어요~~

디저트도 뭐가 나올지 궁금 하긴 하네요 담번에 재방문 의사 있어요 ㅎㅎ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