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Diary/맛집투어

수성못맛집 에그베리11 수성못점 방문 후기

by &Nomad Tips 2020. 6. 26.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아하지입니다 :)

장마철 우울을 날려버리고자 오랜만에 수성못맛집 하와이안새우트럭을 찾았는데요. 세상에나 언제 없어졌는지 ㅠㅠ 한신포차로 바꼈더라구요. 갑자기 멘붕와서 부랴부랴 검색해서 첫 페이지에 뜨길래 방문했던 에그베리11 수성못점

  • 053-767-9596
  • 대구 수성구 용학로 115 (두산동 690)
  • 매일 11:30 - 21:30
  • 매일 15:30 - 17:00브레이크타임

 

20.06.25 - 3인 방문

커플세트 (스테이크 오무라이스 + 청양 크림 파스타 + 에이드 택1 중 망고패션후르츠에이드)

퐁당퐁당치즈 불낙지

콜라


사전 서치도 없이 부랴부랴 방문한터라 설렘반 걱정반으로 메뉴판 사진도 안찍고 커플세트 + 퐁당퐁당치즈불낙지 + 콜라 추가로 주문했어요. 음식 나오고나서야 부랴부랴 사진만 찍어봤어요. 사실 첫 방문 때에는 사진 왕창 찍고 정말 만족도 50% 이하가 되면 올리지 않아요. 100% 만족하는 곳은 없지만 가성비, 음식맛, 청결, 서비스 등등 어떤 면에서든 토탈 만족도가 50% 이상이 되야 블로그에 포스팅 하는 편이에요. 수성못맛집 에그베리11 여기도 어떨까 고민이 되긴 하면서 사진을 찍었어요.

먼저 나왔던 청양 크림파스타 완전 대만족! 전 완전 꾸덕한 크림파스타도 좋아하지만 이렇게 소스 넉넉한 크림파스타를 더 좋아해요! 먹다보면 크림이 많이 사라지거든요 ㅠㅠㅋㅋ 근데 이렇게 찰랑찰랑 넘칠듯한 넉넉한 소스양에 일단 만족!

거기다 크림만 먹으면 너무 느끼해지는데 요 아이는 청양이 마구 들어가있어서 그렇게 맵지도, 그렇게 느끼하지도 않게 딱 중화가 잘 된 파스타 더라구요~~ 얼마전 에이엠에서 먹었던 매운크림파스타보다 더 조화로웠던 파스타 굿!

퐁당퐁당 치즈 불낙지. 매움★★★

자그마한 컵에 스프같은 아이가 나오길래 이게 뭐냐고 여쭤보니 치즈라고 부워 먹으면 된다고 하네요. 치즈는 곧 굳을 거 같아서 바로 다 부어서 먹었어요. 이건 정말 너무 매웠어요 ㅠ.ㅠ 맵찔이인 저에겐 위 청양크림 파스타가 딱 적당한 매움과 크림의 조화로움이 좋았는데 이건 톽 맵고 치즈로도 중화가 안되는 맛. 속이 너무 쓰려서 먹기를 포기했어요. 매운걸 좋아하는 남친과 동생은 오무라이스 밥 슥삭슥사 비벼 잘 먹더라구요. 맛있어요! 다만 요즘 상한 제 속이 이 맵기를 못 버티더라구요 넘 속상 ㅠ.ㅠ 

스테이크 오무라이스

요 아이는 정말 딱 달달한 오무라이스에 잘 조리된 스테이크까지. 맵찔이에겐 황금같았던 메뉴 ㅋㅋㅋ 먹고나서 커플세트 참 조화롭다 했어요. 커플세트 중 하나인 스테이크 오무라이스는 달달하구 나머지 메뉴 중 하나인 청양크림 파스타는 매콤하고! 여기에 모임으로 갔는데 스트레스로 좀 더 자극적인 매운맛이 필요하다면 퐁당퐁당 치즈 오무라이스! 

 

수성못맛집 에그베리11 수성못점 내돈내산 솔직후기

☞ 재방문의사 있어요. 개취는 청양크림파스타 완전 개취! 가격은 양에 비해 비싼듯한 느낌이지만 요즘 물가 고려, 수성못 고려했을때 알맞은 느낌. 단, 매장이 좁지도 않지만 손님들이 많아서 웨이팅이 있을 수 있다는 점. 웨이팅시에는 입구 쪽에서 웨이팅 명단 작성하기! 저희는 마침 딱 자리가 나서 바로 앉아 먹을 수 있었어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