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Diary

제주슈벌마유크림 보습크림 재생크림으로 탁월!

by &Nomad Tips 2021. 1. 7.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아하지입니다 :)

추운 겨울 잘 보내고 계신가요? 눈도 많이오고, 또 다시 한파가 찾아온다고 하네요. 추운 겨울은 정말 무척이나 싫네요 ㅠㅠ 칼날 같은 바람을 맞고, 따뜻한 실내로 들어가 히터 바람 쐬고 있노라면... 피부가 완전 다 갈라지고 난리가 나요.

오죽하면 가을 환절기와 겨울엔 화장을 거~~의 하지 않게 되더라구요ㅜㅜ 그러다보니 다들 나 화장 많이 안한다고 화장품 선물도 안해주는 불상사가(?) 발생되서. 피부 보습을 잡고 화장을 좀 하고 다녀야겠다 마음을 먹었어요!

그래서 픽 된게 재생크림 & 보습크림으로 유명한 마유크림을 픽!

Cheval HORSE OIL CREAM

청정 제주에서 날아온 마유크림이에요. 마유크림은 영어이름과 한글이름에서도 알 수 있듯이 말 기름으로 만든 크림이에요.

마유란?
동물 중 유일하게 사람과 비슷하게 땀을 분비해서 체온을 유지하는 말.
말은 사람의 피부와 가장 유사한 피부 보호막 구성비를 가지고 있습니다.
이러한 말의 지방층에서 추출한 오일로 사람의 지방과 성분이 가장 비슷한 천연 보습제 라고 합니다 :)

 

마유가 실제로 예전에는 화상치료, 상처치료에 사용 했었다고 해요.

요즘에는 마유는 화장품으로 보습크림, 재생크림으로 유명하다고 하더라구요 :) 보습, 재생 뿐 아니라 건조함 아토피 등에도 좋고 주름개선, 여드름, 점 뺀뒤 재생크림, 미백, 거친 손 또는 피부, 손톱영양 등등 모든 피부에 좋다고 하더라구요. 이 좋은 마유크림을 왜 이제야 알게 된건지 ㅎㅎ

 

smartstore.naver.com/jujeholebeans/products/4921997577

 

제주 고농축 탄력 보습 수분 천연 마유크림 30ml : 제주리베홀빈

제주 마유100% 고농축보습 마유크림입니다.

smartstore.naver.com

제주슈벌 마유크림 배송 받고는 디자인, 패키지가 너무 고급스러워 맘에 쏙 들었어요~

보습 미백 주름 신경쓰는 어머니한테도 보습크림 선물용으로도 좋아 보이더라구요 ㅎㅎ

제주슈벌 마유크림 주요성분

마유 + 알로에 + 자몽추출액 + 라벤더오일

프리미엄 슈벌 제주 마유크림은 천연 마유와 함께 알로에가 만났다고 하니 더 마음에 들더라구요.

여름에는 알로에를 발라 촉촉하게 유지했는데, 마유와 함께 있다고 하니 보습이 엄청 좋을 거 같더라구요.

라벤더오일도 함께라 그런지 향도 시원하게 좋은 향이 났어요.

 

FOR ALL SKIN TYPE 30g

모든 타입에 가능하다고 하니 우선 손등에 먼저 발라봅니다 ㅎㅎ

포동포동한 생크림같은 제주마유크림

실제로 손만 위에 갖다대면 무슨 푸딩 같아요. 손을 푹 넣어 뜨면 크림이 떠진답니다!

분명 꾸덕한 크림인데 오일이라 그런지 살짝 미끄덩 한 느낌도 있고, 일반적인 꾸덕한 크림과는 달라요.

손으로 딱 떠보면 엄청난 보습이 될 거 같은 느낌이 마구마구 느껴집니다 ㅎㅎ

엄청 많이 발랐더니 거의 손등 끝까지 다 발려 버렸네요 ㅎㅎ

새끼손가락 아래부분은 발리지 않았어요. 촉촉함이 느껴지시나요? 저도 깜짝 놀랬어요. 놀랍게도 빠른 흡수로 끈적이지 않았구요.

세안 후 스킨을 바르고 마유크림을 바른 다음에 충분히 흡수 후 메이크업을 했답니다.

 

처음 마유크림을 바르게 되면 초반에는 약 10~50일 가량은 건조 할 수 있다고 해요. 이는 피부가 재생 되기 위해 일어하는 현상이니 걱정 말라는 안내문구가 있었구요. 이후에는 더 촉촉하게 재생된 피부를 느낄 수 있다고 했어요.

첫날과 몇일 지난 날이 사진이에요.

첫날엔 밤쯤이라 상태는 좋아보이네요 ㅋㅋㅋ 하지만 얼굴이 살짝 건조하긴 했는데, 광이나고 미간쪽에 갈라지고 뜨는 현상이 확실이 적더라구요 ㅠㅠ 제주마유크림 완전 짱!

몇이 지난 날은 아침 일찍이라 상태는 안좋은데...ㅠㅠ 얼굴이 자연 햇빛에서 광이나는 효과가 ♥ 전체적으로 좀 더 수분을 잘 머금어 보습이 잘 된 느낌이에요 ㅎㅎ

워낙에 건조했던 터라 속당김? 보단 촉촉하다는 느낌이 많더라구요! 각질제거하면서 좀 더 효과적으로 사용 해봐야겠어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