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Diary

치킨파티 서남시장저 4계절 두마리치킨

by &Nomad Tips 2021. 7. 19.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잇님들 아하지입니다.

요즘 날이 더워 그런지 고단백질 음식들이 자꾸 생각나네요 고기고기고기 ㅋㅋㅋ 어젠 불백해먹고 오늘은 치킨 먹었어요 ㅎㅎ

 

예전에 한창 많이 먹었던 브랜드인 치킨파티인데요.

요즘 하도 배달앱을 쓰다보니 배달앱에 없던 치킨파티를 깜박하게 되더라구요.

그러다가 치킨파티 쿠폰이 있는 걸 보고, 오 치킨파티!! 라며 다시금 주문했어요 ㅎㅎ

 

가격이 너무 착해서 맘에드는 치킨파티 1마리 가격으로 2마리를 먹을 수 있어요!

 

 

 

요즘 유명 프랜차이즈에서 신메뉴 잔뜩내며 다양한 메뉴가 있지만,

치킨파티는 딱 스탠다드한 메뉴들로 구성되어 있어요 ㅎㅎ

기본에 충실한거 많이 먹고 싶을 땐 치킨파티가 딱!

어떤걸 먹을까 고민하다가 오늘 다양하게 먹고싶어서 4가지 맛을 한번에 먹을 수 있는 사계절로 주문했어요 ㅎㅎ

 

눈송이치즈치킨은 마지막에 탈락 ㅋㅋㅋ

이거 1천원 더 내고 땡초로 바꿨어요 ㅎㅎ

배달비 없이 사장님께서 직접 배달 오셨길래 현금 결제하고 맛있게 먹었습니다!

 

오 예전에는 못 봤던 치킨파티 4계절 치킨 맛있게 즐기는 방법이래요 ㅎㅎ

 

1. 후라이드 - 양파 깻잎 샐러드에 소스를 부어 후라이드오 함께 먹는다. 후라이드를 소스에 찍어 먹는다.

2. 양념치킨 - 맛있게 먹느다 ㅋㅋㅋ 남은건 잘라서 치볶음밥 (남지 않았다고 한다..)

3. 깐풍치킨 - 밥 반찬, 술안주로 안성맞춤! 진짜 치밥에 딱

4. 치즈 후라이드 - 치즈가루를 듬뿍찍어 먹는다.

5. 땡초치킨 5-1 그냥 먹는게 제일 맛있다. 너무 매우면 피자치즈를 전자렌지에 1분 돌려 찍어먹는다.

   땡초치킨 5-2 잘게잘라 밥을 비벼 치밥으로 먹는다.

6. 간장치킨 칠리치킨 - 간장과 칠리치킨은 원래 맛있다. 그냥 먹는다. 

저희 집은 원래 치킨을 치밥으로 먹는 편이라 모조리 밥이랑 같이 먹었어요 >.<ㅋㅋㅋ

사계절 하도 오랜만에 먹었더니 모두 순살인줄을 몰랐네요 ㅎㅎ

후라이드는 확실히 함께 주신 간장 + 깻잎 양파 함께 곁들여 먹으니 맛있더라구요.

감자튀김은 양념치킨이나 땡초 치킨 소스에 찍어 먹었어요 ㅎㅎ

깐풍치킨은 살짝 매콤하면서 깐풍이 딱이더라구요?!

예전엔 양념이 더 맛있었던거 같은데 오랜만에 먹어 그사이 입맛도 변했나봐요 ㅋㅋㅋ

약간 맛c킹이랑 맛도 비슷함 ㅋㅋㅋ! 깐풍 담에도 깐풍찜콩

오랜만에 먹은 땡초는 진짜 맵더라구요 ㅎㅎㅎㅎㅎ

씁-하-씁-하 하면서 먹어야될 정도의 맵찔이의 맵기강도는 상!!

 

그에 반해 양념은 엄청 달다구리 ㅎㅎㅎ

양념과 땡초의 중간이 딱 깐풍이었어요 ㅎㅎ

땡초가 너무 매워서 후라이드 먼저 동내고 ㅋㅋㅋ양념 동내고 ㅋㅋㅋ

 

양념만 한마리였음 먹다가 보면 달달한 양념에 물릴거 같았는데 역시 4계절치킨이라 이것저것 먹기에 좋더라구요!

만약 한마리만 시킬거면 깐풍 추천드려요!

 

머스타드와 소금 주셨지만 별도로 사용 하지 않고, 집에 있는 마요네즈 뿌려서 땡초 마요네즈에 찍어먹었어요 ㅎㅎ

마요네즈에 찍어 먹었는데도 매웠네요 ㅋㅋㅋㅋ 정말 맵찔인가 봅니다!

 

아무튼 오랜만에 먹은 치킨파티 서남시장점 4계절치킨!

성공적이었다! ㅎㅎ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