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Diary/카페투어

대구신상카페 봉산동 카페 - 딥커피로스터스 (에스프레소 바)

by &Nomad Tips 2020. 12. 12.
728x90
반응형
대구신상카페

딥커피로스터스


대구 중구 봉산문화2길 41
10:00-20:00
(L.O 19:30)
Close Wed


•요즘 인스타그램에서 완전 핫한 대구신상카페
딥커피로스터스 위치는 봉산동에 위치해 있다.



요즘은 이런 벽돌색의 따뜻한 느낌의 카페가 인기가 많은 듯 합니다. 사실 저도 이런 따뜻한 느낌의 카페가 아늑한 느낌도 들어요.

신상카페는 역시 핫하기마련입니다.
오픈형 바(bar)로 눈앞에서 에스프레소 내리는 모습도 볼 수 있었어요!


에스프레소
바치오
아라노

3가지 종류를 맛 보았어요.
에스프레소는 에쏘+설탕이
바치오는 에쏘+크림+카카오파우더
아라노는 에쏘+우유+크림+카카오파우더

세가지 모두 맛이 달랐는데요
늘 은은한 아메리카노 혹은 라떼를 선호하기에 제 입맛에는 아라노가 제일 맛있지 않을까 생각했는데 생각외로 바치오가 맛있더라구요 그다음 아라노.

역시 그냥 에스프레소는 설탕이 들어있긴 하지만 아직 저에겐 어려운 메뉴네요 ㅎㅎ

보이시나요? 신상카페이면서 핫플 인증용 시그니처샷
딥커피로스터스 오시면 꼭 찍어야해요 ㅎㅎ

이대로 가기 아쉬워 콘파냐와 아메를 주문했어요.
원래는 테이크아웃해서 후다닥 나오려고 했는데 에쏘 종류들은 테이크아웃이 안된다고했어요.

하긴 저거 테이크아웃 하려면 믹스 종이컵도 크겠죠 ㅋㅋㅋ?
암튼 콘파냐를 먹었는데, 제 입맛엔 콘파냐가 딱!

일어나면서 설탕과 카카오, 크림 등으로 살짝 텁텁해진 느낌이라 아이스 아메리카노도 한입씩 하며 입가심!

대구핫플 인정👍🏻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