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Diary/카페투어

대구카페 | 앞산 카페 동양 / 대구카페추천 / 대구카페투어 / 대구신상카페

by &Nomad Tips 2020. 6. 25.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아하지입니다 :)

추적추적 비오던 휴무날 앞산 핫하다는 카페에 다녀왔어요 바로 레트로 느낌 낭낭한 카페 동양 이에요.

  • 053-471-1655
  • 대구 남구 앞산순환로 461 (대명동 540-9 1층 동양)
  • 매일 12:00 - 21:00

간판부터가 옛날 레트로느낌 낭낭한 신상카페에요. 4월말에 오픈한 거 같더라구요.

 

테이블은 5테이블 정도 있었구요. 정문에 들어와서 발 뒷편으로도 연결된 공간 같았는데 좌석은 아닌듯 싶더라구요오~~?? 정확히 모르겠어요 ^^;;ㅋㅋㅋ

정말 레트로한 느낌 가득했던 옛날 오디오 여기서 노래가 나온다는게 너무너무 신기하더라구요. 세상에 어디서 이런걸 구하셨나 싶고 ㅋㅋ

동양커피와 서양커피(아이스 아메리카노), 홍시수정과를 주문했어요.

이 홍시는 얼려져 있어서 녹으면 숟가락으로 떠먹으라고 하더라구요~ 홍시가 아주 먹음직스럽고 탐스러우서 자꾸만 손대봤어요 ㅋㅋㅋㅋㅋ 먹어야 되는데 손가락으로 촉감부터 느껴봤네요 ㅋㅋㅋ

믹스커피와 에이스의 조합은 꿀맛아닙니꽈?! 이럴줄알았음 핫으로 시킬걸 그랬어요.

사실 믹스커피라고 생각했는데 맥심 믹스가 아닌건지, 따로 태우신건지 맥심 모카골드 특유의 달달함이 없었어요 배합이 잘 못 됐나...?! 궁금해서 다녀 온 후 네이버 블로그검색해봤는데 네이버 블로그 후기 중 한 분이 맥심커피 5봉지를 탈탈 넣어서 흔들더라 라는 말에 좀 충격. 내가 아는 맥심커피는 달달한데 좀 밍밍한 쓴맛이 났었거든요... 근데 거의 다 마시고 왔는데 맥심 5봉지면 오늘 잠은 다 잔거 같아요..ㅋㅋㅋㅋ

밤팥아이스크림은 아이스크림을 시켰는데 식빵이 곁들여 나온거겠죠? 근데 식빵에 아이스크림이 나온 느낌 ㅋㅋㅋ 그래서 식빵에 아이스크림을 찍어먹다보니 아이스크림이 너무 많이 남았어요. 분명 아이스크림을 시켰는데 메인이 식빵이 된 기분. 암튼 맛있게 먹었어요 :-)

밤팥도 맛있더라구요. 근데 5500원 치고는 좀 비싼 느낌? 수제 밤팥인가요 ㅎㅎ?

 

대구 앞산 카페 동양 내돈내산 솔직 종합 후기

☞ 동양커피는 회사에서 모닝커피로 태워 먹을 때가 젤 맛있다. 홍시수정과는 맛있었다. 밤팥 아이스크림은 식빵과 조합이 넘 좋아서 곁들여서 나온 메뉴인데 식빵이 모자란 거 같은 기분 ㅋㅋㅋ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