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Diary/카페투어

대구 대봉동 카페 투어 감성카페 대구 카페추천 카페스테이

by &Nomad Tips 2020. 5. 3.
728x90
반응형

#대봉동카페 #대봉동카페투어 #대구카페투어

#대구감성카페 #대구신상카페


 

 

대봉동 신상 카페 ☞ 명덕로65길 46 1층 카페 스테이

안녕하세요 아하지입니다! 오늘은 대봉동에 신상카페 가오픈카페가 있어서 다녀와 봤어요.

**이렇게 잘 아는 이유는 동네 주민이기 때문입니다**

 

 

기존 브루클린 자리를 인수한 곳이라고 했어요. 그래서 전체적인 느낌은 비슷하더라구요~

예쁜카페가 없어지나 했는데 그대로 느낌 살려서 들어와주니 동네주민으로써 기쁘네요 :-)

안그래도 기존 느낌이 예뻐서 최대한 살려서 들어왔다고 하네요 ㅎㅎ

 

초록초록

 

메뉴는 간단하지만 많은 듯한 메뉴.

차차 시즌메뉴등 더 넣을거라고 하셨어요.

현재 디저트도 준비 중이라고 하셨어요.

동네주민이라 자주 온다 했더니 곧 포인트도 적립된다고 하시네요

완전 자주 들릴거 같은 대봉동 카페

 

 

머신은 새로운 머신으로 새로 들어왔다고 하네요!

빤짝빤짝 새거 느낌이 많이 나쥬~?ㅎㅎ

 

 

여전히 예쁘고 감성적인 공간 그득그득한 곳 ♥

 

기존에도 느꼈지만 화장실은 외부에 있다는 점.

그래도 실내에 세면대가 있어서 편리해요.

따뜻한 물도 나오고 손 세정제 씻고나면 파우더리한 향이 나서 넘 좋더라구요~

 

다이슨 공기청정기가 있는 카페라니..ㅎㅎ

공기청정기 덕에 실내가 쾌적한 느낌이에요.

요즘 아직도 코로나 때문에 걱정이 많은데 숨쉬기에 맘은 좀 편한 느낌 ㅋㅋㅋ

이번에 오픈하면서 선물 받으셨다고 하네요 부럽다..ㅎㅎ

 

 

이 날은 패션후르츠(백향과) 에이드를 먹었는데 진짜 jmt!!

동네 주민이다 보니 다른날에도 갔는데

테라스에 앉은 날 픽은 아이스 카페모카 휘핑 얹어서~

사진찍고나니 옆 검정 테이블도 커플이 앉더라구요.

여성분도 역시 패션후르츠 에이드 드셨는데 맛있다며 ㅋㅋㅋ

진짜 jmt 커플 중 남성분은 아아 시켰는데 커피도 진하고 맛있다며 그러더라구요.

 

모카도 맛있는데 사실 모카는 초코가 다 하는거 아니겠습미까 ㅋㅋㅋ?

카카오향도 좀 나던데 담엔 아아로 먹어봐야겠어요~

 

대봉동 주민으로 예쁘고 맛있는 카페가 들어오니 좋네요~

힘들고 지친 업무시간 한줄기 빛 같은 대봉동 신상 카페 스테이

자주갈게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