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Diary/카페투어

대구 임영웅카페 컵홀더이벤트 다녀오기 카페스테이

by &Nomad Tips 2020. 8. 9.
728x90
반응형


요즘 미스터트롯 뽕숭아학당 등 저녁마다 프로그램 보다보니 자연스레 미스터트롯들의 노래를 듣게 되고, 노래를 들으며 노래 실력에 감탄하다가 어느샌가 노래에 푹 빠져 감상하고 있더라구요

특히나 미스터트롯 진,선 임영웅과 이찬원의 노래가 듣기도 좋고 감성적이기도 하고 암튼 살짜기 응원하게 되었어요

영웅씨의 바램과 찬원씨의 시절인연, 빗속에서 참 좋아하고 있어요 요즘

그러다 대구에서 임영웅카페가 회사 근처에 열려서 다녀왔어요. 한번씩 월급 들어오고나면 커피 한잔 하던 곳인데 더 반가웠어요~~ 점심 시간에 밥먹고 오면서 보다가 밖에 영웅배너가 있길래 뭔지 물어보려고 퇴근하고 들렀어요!!



대구임영웅카페 👉🏻 카페스테이
대구시 명덕로65길 46

입구에서 부터 영웅님이 기다리고 계십니다!!
여기 저녁엔 원래 일찍 문 닫는데, 이렇게 영웅 카페 할때는 밤 10시까지 한대서 퇴근하면서 다녀 올 수 있었어요~

원래 일반 카페고 영웅님 팬분께서 카페 대관 이벤트 문의를 해주셨다고 하네요
사장밈 말로는 혼자서 다 준비하신거 같다며....🤭
와 최고👍🏻 가보면 자그마한 가게라도 이렇게 다 준비한다는게 쉽지 않을텐데 싶더라구요

진짜 입구 부터 내부까지..!!
여기 제가 알던 그 카페스테이가 맞나요
온통 사방이 영웅님!!
노래도 영웅님 노래가 흘러나오네요

노래만 듣는 팬인지라... 알고보니 8월 8일이 벌써 영웅님 데뷔 4주년이라네요 대박

개인적으로 예뻤던 포토존 꽃사이에 꽃이 뭐가 꽃인지 ㅎㅎ

팬분이 직접 개인 물품 가지고 와서 꾸민거라며 ㄷㄷㄷ
전 노래만 듣고 영웅님 노래 참 잘한다 해서 생긴 팬심인데, 이런 사진들과 포스터 이런걸 보니 완전 찐팬인가 싶네요

저도 예전에 진짜 굿즈 사모았던 가수라곤 신화랑 지드래곤인데 요즘은 거의 유물급에다, 인생사는게 더 바뻐 덕질도 그만하고 그냥 두루두루 애정하고 노래만 듣고 방송 나오면 애정어린 시선으로 한번 더 봐주고 정도 ㅎㅎ??
이 팬분의 굿즈들 보니 옛날 생각도 새록새록 나고 정말 박수치고 싶을 정도 이걸 언제 이렇게 다모으셨대요

옛날에 신화창조때도 이만큼 까진 아니였는데 ㅎㅎ

암튼 이렇게 영웅님을 열렬히 응원하는 이 팬분까지는 아니지만 미스터트롯, 뽕숭아학당 나올 때면 영웅님 응원하는 마음에 커피 한잔 사마시고 컵홀더랑 스티커 받아왔어요

이코너는 정말 영웅님으로만 완전 도배 된 곳
이걸 공짜로 구경 하고 온게 미안해질 정도

오우 여기 영웅 코너보며 심쿵 당했네요
예쁜게 넘 많네요...ㅋㅋㅋ 이게 막상 눈으로 다양한 굿즈들 전시되어 플리마켓 처럼 있는걸 보니 갖고 싶긴하더라구요 ㅎㅎ

판매는 안하는거라 하셨어요

코로나로 매장 사진만 찍고 테이크아웃 총총
이번 주 8월 9일 까지래요 아쉽다 담주까지 했음 퇴근 길에 한 번 더 들릴까했는데요 ㅜㅜㅎ

대구임영웅님 팬분들 대구 임영웅 카페 다녀와보세요


https://m.blog.naver.com/kongji_c/222044950725

대관안내 일정 및 영업시간 8월 7일 ~ 8월 9일 임영웅님 대구 컵홀더이벤트

안녕하세요 대구 대봉동카페카페스테이입니다!​대관일정 안내입니다!​8월 7일 ~ 8월 9일가수 임영웅님의 ...

blog.naver.com



p.s가게 사장님 블로그 들어가니 휴가철에... 찬원군 카페도 하셨더군요!!! 굳이 찾아가는 곳도 아니고 회사 바로 옆인데 ㅜㅜ 아쉬워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