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꿀팁/국가 정책정보

소상공인손실보상제 화나는 신청 후기 에러 사이트클릭 안되고!! 입금후기

by &Nomad Tips 2021. 10. 28.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잇님들 바로 어제부터 소상공인 손실보상제가 시행되었는데요. 사이트가 이제껏 했던 것 보다 너무 느리고 안되고 에러가 너무 많네요.

어제 10/27 은 홀수 사업자 신청
오늘 10/28 은 짝수 사업자 신청이에요.


어제 동생 사업자는 하다가 결국 12시가 넘겨 실패하였어요. 어제 못한 홀수 사업자는 다시 금요일에 신청을 해야 하네요 ㅜㅜ

오늘 짝수인 지 사업자는 혹시나 해서 12시 땡하고 바로 신청을 했는데 역시나 에러가 엄청 많네요.

http://소상공인손실보상.kr

Insert title here

xn--ob0bj71amzcca52h0a49u37n.kr


우선 이 화면에서 사업자번호 사업체명 대표자명 휴대전화번호가 비어있고, 클릭이 안되요-> 처음으로 다시 돌아가세요.

실제 위 화면은 정상 접속이 된거라면 모두 자동으로 채워져있어야합니다!

실제로는 사업장 주소만 내가 입력 할 뿐 나머진 자동기입이에요.

그렇다면 다시 새로고침하지 말고 사이트를 나간뒤 다시 접속해서 들어가야합니다!



Pc에서 죽어라해도 안떴구요. 모바일도 와이파이로 하니 빈화면만 계속 나오더라구요. 데이터 사용해서 문자인증으로 하니 다음부터는 대체로 채워져있었어요 (인증에서 에러나거나 안뜨거나 하는경우 다시 사이트끄고 첨부터...)


다음 사업자 번호가 기입되어있다? 럭키!
사업자주소지를 넣고 소상공인손실보상제 제출하기를 누르세요.

바로 다음화면으로 안넘어간다? -> 다시처음 인증부터 다시.

네 화면이 바로 넘어가야 정상이더라구요. 제출만 수십번했어요.

제출 진짜 욕하면서 아무리 클릭해도 안되서 결국 다시...


소상공인손실보상금 인증만 수십차례했네요^^

다음은 금액 확인입니다. 여기서도 N/A 뜬거면 실패에요...

정말 수십차례하고 받은건 생각과 다른 손실보상금
8월 매출 상승이라뇨...
캐시노트에 있는 거 다 확인해봐도 21년도 매출 모두 높게 나왔더라구요.
도대체 21년도 매출 머선일??


아프니까사장이다 카페에도 21년도 매출이 높게 나온 분들이 꽤 되더라구요.

다들 이의제기 하자니 서류가 너무 많아서 그냥 받으시더라구요



네 저도 알아보고, 분명히 매출이 더 높게 나왔는데,
일단 이의제기 하면 언제 받겠나 싶어 이거라도 받자 해서 신청했습니다.

문구 한번 살벌하네요.

근데 이게 왠걸 보상금파트에서 시간을 지체해서 그런가요???

계좌번호 입력란이 또 모두 휜색 빈칸 ^^ㅋㅋㅋㅋㅋ
다시 처음부터 돌아갑니다 ㅁㅊ



그랬더니 이제는 신청이 됐다네요??

신청확인으로 들어가보랍니다.
마찬가지로 인증하고 들어가서 신속확인대상 클릭하니 아까와 계좌 인증 같은 빈칸이 자꾸 뜹니다.


이제껏 모바일로만 신청했는데
모바일은 정보를 찾을 수 없다는 에러문구만 나와서
이번엔 컴퓨터로 다시 인증 수십번 하고 들어갔더니

급 보상금액 분기 주민번호가 채워져있어요.


소유주명 계좌번호 계좌인증 후 신청하기를 눌러주세요.
사업자번호는 다들 빈칸이라고 하네요.

신청하길 누르니 이제 최종 긴청완료가 뜹니다.



12시 땡하자마자 신청해서
최종 01:30에 완료되었구요.
과연 자고 일어나서 입금은 언제쯤 될까요..?


금요일에 홀수 사업자 동생 도와줄생각하니 막막하네요.


++> 아침에 눈뜨고 에러난다는 분들 많아서 다시보니 진짜 에러 나있더라구요

돈안준다는 에러....ㅜㅜ

10시부터 지급한다고하니 기다려보자해서 기다렸고 조금전에 어제 본 요금 입금되었어요!!


728x90
반응형

댓글